사원-대리-과장-차장-부장 순의 직급을 대리-과장-부장으로

계급이 아니라 호봉으로 동기 나눈다 ... 이 닭들아....계급은 의미가 없고 분대장도 의 미 없 다... 진짜 사나이찍냐?


이거 추진하는넘은 새ㄷㅐ 가리인가???미친 ㅋㅋㅋㅋ 아무 쓸데없는짓 하고 자빠졌네 ㅋㅋ 같은 계급이라도 따지는게 군번 호봉으로 따지는데 계급바꿔서 뭐할라고??ㅋㅋㅋ


병맛같은 새끼들


뭐 난 06년 군번이고 예비군도 다 끝난입장이긴 한데 , 군사고예방대책으로 뭐가 나와야 변하겠냐. 변화에는 개혁이 필요하다. 난 우선 지지하는데, 병 상호간의 문제보단 부사관 이상 간부들의 의식이 먼저 개도되야한다.


야 아무리 당나라군대라해도 이건 아니지 그리고 그렇게 한다해도 부조리가 없어질 거 같냐? 없어지긴 커녕 더 심해지면 심해졌지 덜 하진 않을거다


저거 바꾸면 더 심하게 터질것같은데...


장교들 같은해 임관이라도 사관학교, 학군, 학사 나눠서 누가 선임인지 따지더라.


우리부대에 동기생중대있었는데 공중해체됨. 내무부조리?? 전부 동기면 없을거같지? 그안에 왕따가 존재함.. 훈련은 잘할까? 상병되고나서부터 20%는 행군도중 낙오. 절정이었던건 병장때 훈련낙오율 90%라는 전설을 남김. 동기생중대 결국 해체됨. 아무리 내무부조리 문제해결해야 된다지만 적어도 군대는 군대다워야 되는거아니냐? 병사생활도 안해본 윗대가리 머리에서 나오는 수준이 낮을거라 예상은 했다만 이정도 일줄은 몰랐다.